EZ EZViwe

혈액형으로 본 성(性)

용인신문 기자  2000.01.21 00:00:00

기사프린트

혈액형으로 본 성(性)

A형
사람을 돌보는 것을 좋아하는 타입. 뭐든지 해내는 커리어우먼보다는 어리광을 피우는 쪽이 A형 남성의 마음을 잡기 쉽다. 또, A형 남성은 청결한 무드를 좋아하는 것이 일반적. 너무 교태 를 부리기보다는 소프트한 무드를 유지하는 것이 두 사람의 사랑을 깊어지게 하는 매개체가 될 것이다. 그와 관계를 가지고 싶을 때는 무드가 무르익을 수 있는 장소에서 유혹해보자.

B형
B형의 남자는 상대가 키스해 주는 쪽을 좋아한다. 그를 함락시키고 싶을 때는 달콤한 키스와 패팅으로 공략해보자. 다만,B형의 남성은 마이 페이스 적인 성격이므로, 그의 페이스에 맞추어서 행동하는 것을 잊지 말자. 취향은? 흥미본위로 하면 모두 가능하다.

O형
기본적으로 O형의 사람은 리드당하는 것보다는 자신이 리드십을 발휘하는 것을 좋아한다.그러므로 애인이 O형일 경우에는 가능한 한 어리광을 피우고,성적인 면에 있어서도 전부 그의 바램대로 하는 것이 두 사람의 사랑을 더욱 깊게 해 줄 것이다. O형의 여자 중에는 성에 관한 이야기를 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은데, 애인의 말에 휩쓸려,너무 자신을 드러내지 않도록 주의하자.

AB형
가깝고 귀여운 상대에게는 괜히 심술을 부리거나, 비아냥거리거나 하는 비뚤어진 연애 타입. 세간의 시선을 중시하는 타입이므로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깊게 만들고 싶다면 행동에 신중을 기하도록. 그를 원한다면, 지적인 면으로 다가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