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은 자신이 왜 여자친구가 없는지를 잘 모른다. 남들 만큼은 생겼고 남들 만큼은 갖출것을 갖추었다고 생각하는데도 그렇다. ‘여자친구가 없는 남자의 공통점’이란 글이 여러 인터넷 게시판에서 추천수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여자친구가 없다면 천천히 읽어보길 바란다. <편집자주>
1. 자신의 문제를 모른다.
여자에게 인기가 없는 까닭을 모른다. 이것은 중증이다. 먼저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해야 한다. 문제는 재미가 없고 말수가 적으며 시선을 피하고 눈빛 처리가 안되는 경우가 많다.
2. 소심한게 문제다
갑자기 나타나 “나랑 사귀어줘요”하는 여자는 없다. 여자는 더 소심하다. 용기있는자가 과연 미녀를 얻을지는 미지수지만, 소심한 자에게는 여자 따위는 결코 없다.
3. 말을 못한다.
말 못하는 남자는 외모가 장동건과 원빈을 때려 눕히고 춤과 노래가 비를 밟아버릴 정도가 된다면 모르되 그렇지 않으면 절대 선택 받을 수 없다. 언변을 익히라.
방법론은 여러가지, 젤 쉬운건 말발이 좋은 친구(여자들에게 인기 좋은 친구다)를 선택해 자주 다니며 어떤 식으로 말하는지 배우는 것이다. 중요한건 흥미유발, 재미난 대화를 이끌어 가는 것이다. 절대 욕은 하지 마라. 보통의 여자들은 욕하는 남자 경멸한다.
4. 눈을 피한다
시선을 피하는 남자는 관심이 없어 그런것이라 생각한다. 눈을 봐라. 여자의 눈을 보고 표정을 읽어라. 여자의 마음을 알지 못하면 얻는 것도 없다. 상대의 눈을 보고 그 속에서 상대의 마음을 읽어라. 가슴좀 그만 쳐다봐라. 가슴만 쳐다보면 여자들은 당황한다.
5. 너무 잘해주려 한다
잘해줄 필요 없다. 그냥 남들만큼만 해라. 여자친구만 생겨봐라라고 벼르고 있는 인간은 잘 모르겠지만 눈에서 살기가 뿜어져 나온다. 여자들 무서워서 도망간다. 잡히면 큰일날거 같다는 위기의식을 갖게 한다.
6. 여자라고 늘 생각한다
초보들은 여기서 결정적으로 서투르다. 말을 잘하고 눈을 보고 자신감 가지는 건 좋은데 음흉한 마음을 품는게 눈으로 드러난다. 마치 양을 노리는 늑대의 눈빛같은 그런 강렬한 눈빛이 살기로 뻗어나온다. 여자다라는 생각을 버리고 여유롭게 상대방과 교감하라.
7. 타이밍을 못 맞춘다
남자가 되라. 어느 순간 자신의 남성적 섹스어필을 아낌없이 뿜어내라. 이것이 남자다! 라는 것에는 여러가지 의견이 있지만, 적절한 상황에서의 결단력, 리드나 스킨십을 보여라. 중요한 것은 타이밍이다. 치한이 되지는 마라. 상대가 원할때 필요로 할 때가 중요하다.
8. 필요 이상으로 친절하다
친절해야 할 사람은 하나뿐이다. 아무에게나 친절을 베풀면 잠시의 호감도는 높아질 지언정, 정작 호감을 갖고 있는 사람의 마음은 잃을 수도 있다. 연애는 1:1 승부다. (문어발이더라도) 이사람 저사람 다 집적거리고 다니는 사람은 애인 만들기 정말 어렵다.
9. 너무 진지해서 탈이다
처음 사귀려는 사람은 너무 진지해서 탈이다. 가볍게 만나고 가볍게 다가서고, 상대가 물러나면 기다려 주고 다가오면 조금 다가서고 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도망가는데 쫒아가면 스토커 된다. 어깨에 힘을 빼고 적당히 가볍게 만나라. 어느 순간이 되면 진지해져야 할 순간이 온다. 그 때가 될때까지는 진지함을 아껴라.
10. 여자에 대해 모른다
첫 만남을 소중히 하고 싶다면, 많이 공부하라. 사랑이란 무엇인지, 남녀사이의 갈등은 어떤지. 보통은 그런 책을 헤어진 뒤에 읽고 공감을 하는 경향이 있다.
11. 경험이 없다
여자친구를 갖고 싶으면 연애를 경험해 보는 것이 제일이다. 솔직히 이런 말 아무리 해줘도
자신이 경험해 보지 못한 사람에게는 단지 공염불이다. 사람과 사람사이에 감정이 오고 가고 눈빛을 읽고 하는 것은 스스로 체득하지 못하면 할 수 없다. 자전거를 타는 것과 마찬가지다. 해 보면 알 수 있지만, 한번도 못해보면 알 수 없다. 자전거를 어떻게 해야 타는가라는 말보다 한 번 타보는 것이 100배는 더 효과적이다. <출처: 누리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