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평화와 사랑 그리고 여성"

용인신문 기자  2005.07.08 20:31:00

기사프린트

제10회 여성주간 기념식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여성주간(7월 1일부터 7일까지)을 기념해 지난 7일 문예회관에서는 ‘제10회 여성주간 기념식’이 지역인사들을 비롯해 500여명의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예절관수강생들이 마련한 들차회와 풍물공연, 밸리붐 공연단의 화려한 밸리댄스를 시작으로 기념식이 거행됐으며 식후 행사로 ‘평화와 사랑 그리고 여성’이란 주제로 음악회가 열렸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성의 권익을 증진시키고 가정과 직장, 지역에서 봉사와 모범을 보인 여성들을 각 읍․면․동에서 선정, 용인여성상, 여성발전유공자상, 시의장상, 국회의원 갑,을 상 등 38명을 각각 표창했다.

용인여성상 훌륭한 어머니 부문에는 모현면에 사는 정달순씨가 효행부문에는 정완선(백암면)씨, 남녀평등부문에는 김영남(역북동)씨, 봉사부문에는 박원동(백암면)씨가 이정문 시장으로부터 표창을 수여받았다.

또한 여성발전유공자상에는 안재순(기흥읍), 신애자(구성읍), 황영애(포곡면), 이경애(남사면), 윤향자(이동면), 서순복(원삼면), 정은숙(양지면), 강원숙(김량장동), 홍복희(역북동), 이규숙(삼가동), 박은옥(고림동), 정숙자(마평동), 서정화(풍덕천동), 김선애(신봉동), 김은숙(죽전동), 김계숙(죽전동), 이정례(고기동), 유지윤(상현동), 김명자(성복동), 박승애(이동면), 이광자(마평동), 장옥순(구성읍)씨가 각각 수상했다.

시의장상에는 이인수(동천동), 김애경(남동), 오귀자(김량장동), 오창문(이동면), 남계옥(김량장동), 김춘화(남사면)씨가 국회의원(갑)에는 정인완(김량자동), 이용인(이동면), 김성자(구성읍)씨가 국회의원(을)에는 황선숙(상현동), 지미연(상현동), 이명자(신봉동)씨가 표창을 수여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