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코스프레 의상으로 분위기 UP↑

용인신문 기자  2006.03.02 18:42:00

기사프린트

   
 
요즘 일본에서는 어떤 사업이 뜨고 있는지를 알아본다면 창업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지침으로 작용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본지는 일본창업정보센터와 함께 일본히트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새로운 형태의 사업아이템속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편집자주>

분위기 있는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가수처럼 노래부를 수 있는 노래방이 있다면 어떨까?
일본의 노래방 festa에서는 기본 요금만 내면 그곳에 비치된 200여가지의 코스프레 의상을 마음껏 입어볼 수 있다.
최신 노래방기기에 재미있는 게임까지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있는 이곳에는 음정, 박자뿐 아니라 바이브레이션과 같은 노래 기술까지 채점해 주는 기계가 있다.
여럿이 모여도 술 마시는 것 외에는 특별히 즐길만한 놀이가 없을 때면 바로 찾게 되는 이곳에서는 평소에는 용기가 나지 않아 화려한 코스프레 의상을 엄두조차 못 내는 사람일지라도 이곳에 오면 분위기와 흥에 취해 입게 된다고 한다.
흥을 돋궈줄 도우미가 없어도 코스프레 의상하나면 금세 파티 분위기로 변하는 노래방 fseta.
2-3인용 방은 30분당 1000엔, 16-3명용 방은 30분에 10000엔이라고 하니, 30분에 5000원이면 마음껏 노래부를 수 있는 노래방에 익숙한 사람들이라면, 정색을 하며
“너무 비싼 거 아니에요?”라는 말을 할 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오케스트라 반주에 맞춰 가수가 된 기분을 만끽하고픈 사람들에게라면 충분히 어필할 수 있을 것이다.
이처럼 자동연주기능이 있는 피아노와 같은 악기를 대여해 주기 때문에 멋들어진 피아노 연주와 노래로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노래방이 우리나라에도 있다면 어떨까?

늘 모임을 가진 후면 2차는 노래방으로 직행하는 우리나라의 회식문화.
굳이 탬버린 흔들며 분위기 띄우지 않아도 노래방 기계에 장착된 빙고게임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고 멋진 코스프레의상으로 자신의 감춰진 끼를 발휘할 수 있는 그런 노래방.
그런 노래방이라면 여러 사람들의 마음을 한번에 휘어잡을 수 있을 것이다.
<정보제공:니폰타임즈 www.ilbonite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