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본에서는 어떤 사업이 뜨고 있는지를 알아본다면 창업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지침으로 작용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본지는 일본창업정보센터와 함께 일본히트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새로운 형태의 사업아이템속으로 여행을 떠나보자.<편집자주>
너무 피곤할 때나 아주 추울 땐 샤워에서 로션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샤워기 어디 없을까하는 생각도 해 봤을 것 같다.
도쿄 긴자의 살롱에는 게으름 피우고 싶은 여성들의 소원이라도 들어주듯 샤워에서 로션까지 다 발라주는 전자동 샤워기가 있다. 샤워기는 샤워기지만 쓱쓱 씻어주거나 탈수까지 해 주지는 않는다.
다만 기계 안에 누워만 있으면 자동으로 씻어준다. 코스는 ‘노멀(normal) 코스’와 ‘팩 코스’ 두 가지가 있다. 노멀 코스는 ‘세척-> 샤워-> 원적외선-> 샤워-> 로션-> 원적외선’의 과정으로 진행되며 샤워기에서 나온 뒤에는 체중도 0.7kg가량 줄어드는 획기적인 기계이다. 미용이나 건강에도 좋은 전자동 샤워기의 이름은 SANTELUBAIN이며 가격은 1,800엔이라고 한다. 전자동 샤워기가 있는 긴자의 살롱 [썬 티어 밴 살롱 긴자]에서 노멀 코스는 1,500엔, 팩 코스는 4,000엔이다.
피부 관리사가 따로 붙지 않아도 샤워부터 피부 관리까지 다 할 수 있는 전자동 샤워기. 인건비도 줄일 수 있고 샤워에서 로션 바르는 일, 원적외선까지 자동으로 해결할 수 있는 전자동 샤워기는 피부 관리실에 꼭 필요한 일본의 히트아이템이다.
<정보제공:니폰타임즈 www.ilbonite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