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골프장을 정원으로…‘녹지조망권’확보
다용도 공간제공…59평형 238세대 분양 시작
<죽전 LG빌리지 그린카운티>
LG건설이 시공하고 세림L&D가 시행하는 죽전LG빌리지 ‘그린카운티’가 24일부터 분양된다. 모델하우스는 지난 19일 죽전지구 안에 세워졌다.
부지 8100여평에 59평형짜리 4개동의 LG그린카운티. 이 아파트는 죽전지구에서도 가장 좋은 조망권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 한성C·C가 있고 층수도 최고 27층에 달해 총 238가구 중 70%가 넘는 가구에서 골프장을 정원처럼 내려다 볼 수 있다.
시공측면에서도 조망권을 특화하기 위한 공법이 여러가지 시도된다. 동마다 전망용 엘리베이터를 한대씩 더 설치하고 아파트 전면에 통유리를 설치해 외부 조망이 쉽도록 할 계획이다. 조망과 채광을 극대화하기 위해 방3개와 거실 한개를 전면에 배치하는 4베이 구조로 설계했다. 또한 단지 출입은 무인시스템을 설치해 운영된다.
LG건설은 골프장 조망권과 어울리도록 환경친화단지로 조성한다는 방침아래 대지면적의 절반에 가까운 48%를 조경시설로 꾸민다. 중앙공원을 중심으로 미니 골프장, 바베큐장, 유실수정원, 솔밭, 화단 등이 조성된다.
이밖에 주민들이 개인농장으로 이용할 수 있는 450평 규모 텃밭이 제공된다.
대형 평형인 만큼 내부시설도 고급이다. 주방에는 빌트인 냉장고, 김치 냉장고, 드럼 세탁기, 음식물 발효기 등이 분양가에 포함돼 제공되고, 욕실에는 전신 마사지 샤워기, 비데가 설치된다. 평당 분양가는 850만원대로 비교적 높은 편이다. 분양문의는 (031)266─5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