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월드컵 용인시민의 힘으로"

용인신문 기자  2002.05.06 00:00:00

기사프린트

용인청년회의소 주관 시민건강 걷기대회 성황

용인시 주최, 용인청년회의소(회장 이경우) 주관으로 제15회 `월드컵성공기원용인시민건강걷기대회`가 지난 28일 오전 8시 예강환시장을 비롯해 내빈과 5000여명의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용인초등학교운동장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의 시가 행진 코스는 용인초등학교를 출발, 명지대 입구를 반환점으로 5Km를 걸었으며 `용인시장애아동미래준비협회`회원 30여명도 월드컵 성공 다짐에 동참했다.
전 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을 앞두고 이번 행사에 참가한 모든 시민에게 `월드컵 성공은 용인 시민의 힘으로`라는 스티커를 가슴에 달아 대회의 의미를 되새기게했다.
행사 후에는 (오,엑스) 퀴즈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증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도 전달했다.
한편 용인JC는 행사 비용을 최소화하여 행사에 참가한 용인시장애아동미래준비협회에 직접 금일봉을 전달했다.
대회를 주관하고 있는 이회장은 `월드컵 성공은 16강 진출 이전에 대회에 참가한 선수단 및 모든 관광객이 공명정대한대회 진행과 깨끗하고 질서 정연한 한국이라는 평가를 내릴 때 비로소 성공한 대회로 평가 받을 수 있다`고 말하며 `작은것 부터 실천할 줄 아?용인시민으로 거듭 태어나기 위해 본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온 가족이 참석한 유방동 인정프린스아파트 이미향(37)씨는 `가족과함께 걸으면서 이야기도 하고, 건강도 챙기고 너무좋죠`하며 "평소에도 동네 주변을 걷지만 시민과 함께하니까 더욱 좋다"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