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으로 승부 하는 최고의 강사진, 22개의 첨단 강의실을 갖춘 최고의 시설, 각 반 10명의 소수정원제로 개인교습 형태의 엄격한 학사관리!
지난 달 개원을 한 대원EMI학원(원장 이상수)은 능력별, 수준별 강의를 통해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
흥미와 재미, 사고와 응용력을 집약한 초등부와 원리이해를 바탕으로 학생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중등부로 나눠 가르치고 있다.
초등부와 중등부만을 전문으로 가르치고 있는 이 학원은 수학의 한혜경(31)강사를 비롯, 국어 김환일(31), 영어 이권(35)씨 등 서울에서의 7∼12년의 학원 경력을 갖고 있는 14명의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실력 있는 강사들의 담임제로 개별적 관리(성적·태도·능력·학부모와의 상담 등)지도로 학생들의 학습능력을 지속시킨다.
이상수 원장(남·31)은 “부모와 학생들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학원이 용인지역에도 있다고 말할 수 있는 학원이 될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한다.
개원한지 한달 여만에 100여명의 학생들이 몰려온 이 학원은 특히 주말, 독서실 분위기의 자습실?개방해 학생들이 자유로이 학원을 드나들 수 있어 자칫 나태해 지기 쉬운 주말시간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 방학기간 동안 특강(기초실력반, 선행학습반)과 시험대비 학교별 반 편성을 해 성적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최첨단 멀티미디어 교육실, 눈의 피로를 최소화하기 위한 조명, 인체공학 설계 책상, 용인전지역 셔틀버스운행 등 교육서비스의 질이 업그레이드 된 학원! 대원 EMI 학원이 추구하는 방향이다. 홈페이지주소 www.daewonemi.co.kr 상담문의)338-85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