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참된 봉사자가 됩시다"

용인신문 기자  2002.07.29 00:00:00

기사프린트

구성 라이온스 클럽 헌장의 밤 열어

23일 구성농협에서 이정문 시장을 비롯 각계기관단체장들과 각 지역별 클럽회원들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성 354-B지구 라이온스 클럽(회장 김기선)이 헌장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국제라이온스 354-B지구 임성규 총재의 헌장수여와 함께 초대회장의 클럽선서를 낭독한 가운데 열린 이날 헌장의 밤에는 내빈축사를 비롯한 스폰서클럽인 신갈라이온스클럽 조정형 회장의 격려사가 이어졌다.
48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구성라이온스 클럽은 구성지역에 국제적인 봉사단체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클럽을 결성키로 다짐. 지난 5월부터 본격적인 회원 영입에 들어가 6월 29일 조직총회를 가지고 이날 구성클럽 헌장의 밤을 개최했다.
초대회장으로 추대된 김기선(49)회장은 금년도 클럽의 운영목표를 ‘참된 봉사자가 됩시다’라고 정했다며 “금력이 군림하는 봉사자가 아니라 작지만 찾아서 하는 봉사, 육체적인 봉사라도 마음에서 우러나는 진정한 봉사를 할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김기선(49) 초대회장은 수원 농생명과학고등학교를 졸업해 현재까지 경기도 명예지도사, 농어민 후계자 초대회장, 구성읍 보정3리 이장, 수원지검 청소년 선도위원 등을 거쳐 현재 구성농협조합장, 용인경찰서 행정자문위원을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