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캠퍼스생활 100배로 즐기자"

용인신문 기자  2003.03.03 00:00:00

기사프린트

송담대, ‘HAPPY CAMPUS’발간 등 새내기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

용인송담대학(총장)은 이제 막 대학생활을 시작하는 새내기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신입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용인송담대학은 지난 27일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때 새내기 길잡이 안내책자를 만들어 배부하는 한편, 사물놀이, 댄스동아리 공연 등 대학의 동아리공연과 록 밴드 초청행사, 인성교육 등 신입생들이 대학생활을 재미있고 흥미롭게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였다. 또 신문방송사 기자 학생들이 직접 꾸민 새내기를 위한 길라잡이 책자‘HAPPY CAMPUS’는 처음 대학 생활을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대학의 전반에 관한 상세한 정보를 사진과 함께 담아 자세하게 설명을 하고 있다. 캠퍼스의 시설과 사용 방법에서부터 A+학점 따기, 대학에 와서 해보면 좋은 것들 등 대학 공부 방법, 캠퍼스생활 100배 즐기기 등 70여 쪽에 걸쳐 신입생들이 꼭 알아야 할 유익한 내용들을 싣고 있어 새내기들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용인송담대학은 또 이들 새내기들을 위해 오는 3월 5일부터 7일까지 전문 강사를 초빙, 신입생의 인격 함양과 정서 안정을 위한 인성교육‘새내기를 참사람 육’을 실시할 방침이다.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한 용인송담대학 관계자는 “지금까지 해 오던 설명과 강의, 소개의 주입식 방식에서 벗어나 오리엔테이션 행사를 신나고 흥겨우면서도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계획했다”며“인격 함양을 통한 바른 인성을 갖춘 전문기술인을 양성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