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상의회관 건립에 최선다할 터"

용인신문 기자  2003.03.03 00:00:00

기사프린트

용인상의, 이병성회장 재 선출

용인상공회의소(회장 이병성)는 지난 26일 유림동 소재 ‘포시즌’에서 42명의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의원총회를 개최, 이병성 현 회장을 임기 3년의 제 5대 회장으로 재 선출했다. 이에 따라 2003년 2월 26일부터 2006년 2월 25일까지 용인상의 회장직을 연임하게 된다. 이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 할 일이 많은데 막중한 임무를 다시 맡게 돼 책임감이 무겁지만 영광이다”며 이어 “용인상의가 출발한지 12년여의 역사를 갖고 있지만 현재까지 상의건물을 갖추고 있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용인상의의 최대숙원사업인 상의회관 건립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상의 회관건물은 오는 2005년 완공되는 행정타운 내에 건립을 목표로 추진하고 있다.
세화정밀(주)대표이사인 이병성회장은 또 “용인상의에 현 700여 개 업체가 가입돼 있다”고 밝히고 “회원배가운동을 전개, 혁신적인 대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며 “지역경제활성화와 상의의 발전을 위해서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용인상의는 또 42명의 의원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이날 의원총회에서 상공회의소법 제 27조 및 정관 제 42조 1항에 졀? 15명의 소의원이 새롭게 구성됐다.
▲부회장 한승수 제일약품(주)대표이사, 오응환 미성포장산업(주)대표이사, 서석홍 동선합섬(주)대표이사 이경표 삼성전자(주)기흥공장상무이사 ▲상임위원 연광흠 (주)경방 공장장, 엄태유 (주)삼도전력 대표이사, 정상학 용인시전문건설협회의 회장, 김성중 (주)국제종합물류 대표이사 오풍영 고려개발(주)대표이사, 허용철 (주)태평양 상무이사, 이성민 녹십자피디(주) 상무이사, 정한봉 삼부산업(주)대표이사, 리출선(주)서원 대표이사 ▲감사 이윤희 농협중앙회용인시지부 지부장, 조휘남 (주)동양크레디텍 대표이사 등이 선출됐다. 새롭게 구성된 소의원에서는 모든 안건을 심의 후 통과된 안건만이 의원총회에 재 상정, 최종안이 상의 전용에 반영되게 된다. 한편, 용인상공회의소는 지난 해 조찬세미나 개최와 관련, “8차에 걸쳐 실시한 결과 80세가 넘은 노인에서부터 아기를 안고 참석한 주부에 이르기까지 1000여명이 넘게 참여했다”고 밝히고 오는 3월 11일‘국제변화와 경영전략’이라는 주제로 곽수일 서울대교수의 강의로 올해 들어 첫 번째 강의를 열 예정이다. 매월 둘째 주 화요일 7시 30분 김량장동 소재 오성프라자에서 개최되는 조찬퓜犬た?용인시민의 지속적인 관심을 기다리고 있다. 또 올해부터는 매월 1회 5∼10여 개 업체를 선정, “기관장들과의 초청간담회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용인상의는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