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잠실벌에서 울리는 대한민국 국민합창곡

용인신문 기자  2003.08.11 00:00:00

기사프린트

외출정보 /화제의 공연-조용필 35주년 기념 콘서트 / 30일 잠실종합운동장 내 올림픽 주경기장

국민가수 조용필이 35주년을 맞아 기념콘서트를 30일 잠실올림픽 주경기장에서 갖는다. 공연 타이틀 “The History"에서 알 수 있듯이, 지난 35년간 우리 삶의 희로애락을 같이 해 온 모든 음악들이 한 자리에 모이고, 조용필의 역사도 이 무대를 통해 되짚어보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다.
이번 조용필 35주년 기념 콘서트는 잠실 주경기장이 아니면 안될 정도로 국내 콘서트 사상 초유의 대형무대와 조명, 음향, 영상 장치 시스템들이 총동원된다. 명성왕후의 연출가 윤호진을 비롯해 대규모 오케스트라와 위대한 탄생 멤버들, 각 분야의 고수들은 다 모여있는 최고의 스텝진들로 이미 공연의 감동은 준비되어 있다. 2002년 월드컵 이후 또 한번의 대함성으로 잠실벌을 뒤흔들어놓을 조용필 콘서트!
1년 이상 사랑을 받기가 어려운 가요계에서 10년도 20년도 아닌 35주년을 맞이한 조용필. 그는 늘 새로운 시도로 35년간 한국 대중음악의 신기록들을 세워나갔다. 새로운 기법과 장비 도입으로 항상 최전선에 위치한 ‘젊은 가수 조용필’, 그리고 그를 진심으로 존경하는 후배가수들. 드디어 그들이 한 자리에 서게된다.
오로지 ‘조용필이기 때문에’ 가능한 대형가수들의 무대는 관객들에게 보너스와도 같은 기쁨을 줄 것이다. 부산 자갈치 시장에서도, 서울의 시내버스에서도, 조선족 연변교포들의 잔치에서도 들을 수 있는 조용필의 노래... 진정한 대한민국의 국민 합창곡이 될 것이다. 문의 02-522-9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