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가을의 정취 느끼며 저렴한 쇼핑을

용인신문 기자  2003.08.25 00:00:00

기사프린트

탐방-영통프리미엄 아울렛

방문고객 100만돌파기념 한가위 사은대잔치

중부권의 쇼핑문화를 선도해가는 주)프리미엄아울렛 수원점은 추석을 앞두고 8월 22(금)부터 9월10(수)기간동안 방문고객 100만돌파기념 한가위브랜드 사은대잔치를 연다.
국내·외 패션시장을 주도하고있는 최고유명 브랜드 이월상품을 50%-80% 저렴한가격으로 구입할수 있는 프리미엄 아울렛은 이번 행사기간내에 자체 이벤트와 공연을 준비하여 방문고객께 볼거리를 제공하며 구매고객들에게 사은품과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불우이웃을돕는행사와 수원, 용인 지방특산물을 점차적으로 홍보할 계획도 가지고있다.
프리미엄 아울렛은 유럽형 고풍의 인테리어 분위기와 국내 유명 TOP브랜드와 해외명품을 유치하여 상설 할인가격으로 소비자의 경제적인 쇼핑에 기여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기획개발사인 (주)브라이트유니온(대표 한창우)의 (주)프리미엄 아울렛은 국내 유일의 선진형 테마파크형 아울렛으로 기존의 유통업태에 신선한 변화를 예고 했으며 고객들의 쇼핑편리와입점주들의 사업가치를 향상시키고 지역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도록 경영과 마케팅 기법을 새로이 도입하고 있다.
프리미엄 아울렛 臼平?이정록 지점장은 “지역의 20대 취업 대상자들이 shop Master 나 shop Manager로써 고소득과 함께 판매사원이라는 인식보다 전문가의 길을 가는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이용할 것을 권장한다”며 "대학생들의 아르바이트, 전직경험이 있는 주부들의 주부모니터, 리포터등과 함께 프리미엄아을렛 수원점을 많이 이용해 달라”거 당부하기도했다.
031-204-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