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는 여성의 권익증진과 사회복지 사업 확대를 위해 마련한 여성 발전기금을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일반공모와 기획공모 사업으로 구분해 공모한다.
시는 여성발전기본조례에 의해 조성된 20억9600만원중 8200만원을 지원하게되며 일반공모는 5000만원, 기획공모는 3200만원을 지원한다.
△일반공모사업은 여성권익증진사업, 여성건강증진사업, 여성사회확대사업등 여성발전관련 사업에 한해 응모할수 있으며 선정된 사업체는 300만원에서 1000만원 이내의 지원을 받게 된다.
△기획공모사업은 여성지도자 양성교육, 건전한 가정지키기, 양성평등의식 향상사업 등에 관련해 응모 할 수 있고 선정된 사업체에는 5백만원이 지원된다.
선정된 단체는 기념품, 시상품등의 경비와 단체사무실 운영경비, 자산취득비, 업무 추진비, 행사부대경비 등의 경상적 경비를 제외한 필수경비를 제공받는다.
신청자격은 지역 내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여성관련 비영리법인 단체와 여성과 관련된 연구 또는 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대학, 연구소, 기타 여성발전과 관련된 시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기관, 단체면 접수 가능하다.
제출서류는 지원신청서, 사업계획서, 단체정관, 단체구성현황, 최근 1년 간 활동실적, 기타 사업추진에 대한 증비서를 시청 여성청소년과에 직접 접수하거나 우편접수하면 된다.
(문의: 329-2262 여성청소년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