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겨울 영어캠프 개설

용인신문 기자  2004.01.27 13:38:00

기사프린트

26일부터 2주일간 용인 애버랜드 홈브리지 힐사이드 호스텔에서 ‘2004년 경기도 겨울영어캠프’가 개최된다.
지난해 여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겨울영어캠프에서는 미국 과 캐나다의 현직 교수 2명을 비롯 레크레이션·게임전문가, 음악가, 인터넷 전문교사, 베스트셀러 저자등 각 분야의 원어민 전문가 50여명이 초·중생 512명과 함께 자연스럽게 대화하고 생활 하면서 영어권 문화와 언어를 익힐 수 있도록 가르친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특별히 도내에 주둔하고 있는 미군장병 300여명이 자원봉사로 참여해 학생들과 친선교류 행사도 가질 예정이다.
행사를 기획한 경기도 영어문화원(이사장 손학규 지사)과 에드퓨쳐 측은 “주민들의 과중한 영어 사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고 학생들에게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불어 넣어주기 위해 이 캠프를 기획했다”며“이번 캠프에서 축적된 각종 영어프로그램 노하우를 8월에 문을 여는 안산영어마을 운영에 적극 활용할 방침이고 2006년에는 파주에 제 2 영어마을을 조성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캠프 참가 학생들은 ‘잠자는 숲속의 미녀’‘이상한 나라 엘리스’‘라이언 킹’등에 주인공으로 직접 참여해 보는 시간을 갖고 이용욱 교수가 진행하?별자리 여행, 영어 퀴즈쇼 등 준비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접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