쏟아지는 부동산 상품 중에서 단기 시세 차익보다는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노린 투자자에게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수지 신봉지구 최고의 중심상권으로 떠오르는 테마빌딩 신봉푸드랜드가 오는 6월 개장을 앞두고 있다.
신봉푸드랜드는 1600여평 규모로 지하주차장을 비롯, 지상 3층 규모의 전문식당가로 용인수지의 신흥지역인 신봉동에 위치, LG자이, 한화 등 2만여 세대가 들어선다.
월드산업개발이 맡고 있는 음식전용상가 신봉푸드랜드는 다른 일반 분양상가와는 달리 먹거리 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보여주고 있다.
상가를 분양받은 투자자에게는 우선 2년 동안 년 수익률 7%이상 수익률을 시행사가 보장하고 본 상가를 임대해 실제로 음식점을 경영하는 사업주에게는 개점 후 6개월 동안 전문가에 의뢰, 경영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각 입점 업체별로 고객관리, 주차관리, 건물 시설물 관리, 이벤트 행사, 광고관리(옥외광고, TV광고, 건물전면 광고탑, 지역신문, 인터넷 신문 등)를 한다.
고유 현재 시범운영중인 고유 홈페이지(www.푸드랜드.kr)제작, 입주 업체별로 판매하는 메뉴를 현장감 있게 주방장이 설명하는 코너를 6개월간 무료 운영으로 일관된 퓰뵀?서비스를 제공한다.
따라서 투자 및 시행사, 상가를 매입한 투자자, 실제 음식점을 경영할 사업주 3자가 윈윈하는 전략적 상품이다.
신봉푸드랜드는 △선시공 후분양으로 오는 6월 20일 준공을 앞두고 있고△100여대를 동시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각종 기본 탁드시설. 좌, 우 중앙계단 및 최고급 승강기(20인승)△정전시 발전시설 방송시설 완비△지하 1층, 지하 1층 취사, 난방용 가스 기본 배관△호텔급의 화장실문화 등 최첨단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투자 시행사인 우리테크 대표이사 김기원 사장은 19998년 IMF 구조조정으로 31년간 재직한 우리은행을 명퇴한 경력의 소유자로 참신한 아이디어로 상가를 개발, 분양해 화제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