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시 밀레니엄 사이버축제 추진

용인신문 기자  1999.11.15 00:00:00

기사프린트

용인시는 21세기를 주도할 사이버 문화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인적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해 오는 12월 28일부터 30일까지 밀레니엄 사이버 축제를 개최할 계획이다.
시는 26일 오전 사이버축제 관련자들과 연석회의를 갖고 이달 안으로 프로그램 확정과 세부적 계획을 수립한 후 곧바로 홍보와 본격적인 사업 추진에 들어가기로 했다.
이날 회의 참석자들은 사이버 축제 주요 프로그램 안에 대한 검토와 새로운 아이디어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으며 연내 사업과 장기적 사업으로 구분해 사업을 추진해나가기로 했다.
이날 제시된 행사 프로그램은 가족 대항 사이버 장기대회를 비롯 사이버 노래방 커플대회, DDR 경연대회, 컴맹 주부 탈출 교실, 컴퓨터 무료 수리 및 업 그레이드, 사이버 에밀레종 타종식, 새희망 메시지 전광판 띄우기, 컴퓨터 3대 천왕 선발대회, 2000년 밀레니엄 사이버 타임캡슐, 사이버 어린이 경찰 발대식, 미스 사이버 용인아가씨 선발 대회, 사이버 그림그리기 대회 및 글짓기 대회, 불우이웃 돕기 사이버 모금, 사이버 벼룩시장 등.
한편 이날 참석자들은 행사 추진이 다소 늦은 감이 있다며 컴퓨터 마련과 장소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행사에 만전을 기퓸?한다고 입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