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기·도·예의 한마당

용인신문 기자  2004.09.10 14:26:00

기사프린트

   
 
용인시 태권도협회(회장 오재영)가 주최한 태권도 꿈나무들의 축제 한마당 ‘제13회 용인시 시장기 타기 태권도대회’가 지난 10일 마평동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해를 거듭할수록 열기를 더해가는 용인시장배는 용인지역 내 초․중․고교생 550여명의 선수들이 출전,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이번대회에서는 여자체급별에서도 기량이 부쩍 향상된 모습을 나타냈다.

대회를 주최한 오 회장은 “용인의 태권도는 세계속의 태권도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며 “지난 5월 안양에서 개최된 도민체전에서 당당히 우승을 차지하는 등 각종 전국대회에서 선수들의 승전보가 심심찮게 들려오고 있다”고 말했다.

오 회장은 끝으로 “태권도의 기본정신인 기, 도, 예를 바탕으로 수련에 정진해주기를 바란다”며 “오늘 이 대회에서 스포츠정신에 입각해 좋은 기량들을 맘껏 발휘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대회에 이정문 용인시장을 비롯, 이우현 용인시의회의장, 각 학교장들이 참석, 자리를 빛냈다.

■입상자 명단
▷최우수 선수상 ▲초등부 남자 나상호(서룡), 여자 이다정(서룡) ▲중등부 남자 홍승표(기흥중), 여자 이은미(포늑? ▲고등부 1위 라이트급 천승태(용인정보고), 밴텀급 진준장(용인고), 라이트급 정성현(백암종고), 웰터급 윤영화(신갈고), 패더급 이혁수(용인고), 플라이급 장창희(백암종고), 미들급 이종성(신갈고) ▷최우수지도자상 오경연 코치(서룡초), 김병준코치(서룡초), 전영환코치(기흥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