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구보건소는 취약계층에게 올해부터 의료급여수급권자에게 건강보험가입자와 동일하게 2년마다 1회 무료 정기 건강검진을 실시한다.
처인구 원삼면 사암리의 내동마을이 연잎을 직접 채취해 연잎차를 만들고 시음하는 연잎차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을 8월부터 운영한다.
처인구 남동의 비바채골프동호회는 지난 3일 남사장학회에 미래의 꿈나무 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골프대회 수익금 150만원을 전달했다.
용인소방서는 지난 3일까지 6월에 임용, 경기소방학교에서 신임소방사반 교육을 받고 있는 신임 소방공무에게 관서현장실습을 진행했다.
용인휴양림에서는 여름 방학을 맞아 숲 체험 특별 프로그램 ‘햇님이 보고싶어요!’ 서비스를 매주 토·일요일 오후 2시 20명에게 제공한다.
지난 6일 기흥구 신갈오거리 앞에서는 공무원, 봉사단체 회원 30여 명이 여름 휴가철 물놀이 대비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열었다.
수지구의 (주)녹십자의 임직원과 가족 90여명은 지난달 28일 묵리의 용인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제4회 가족봉사캠프’를 개최했다.
처인구 원삼면새마을지도자회(회장 양형모)는 지난 8일 불우이웃돕기를 위해 수확한 감자 20박스를 원삼면사무소에 전달했다.
시 건강가정지원센터는 청소년에게 학교 밖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가정·사회의 교육 참여를 늘린다는 목적으로 자연愛 팜스쿨을 운영한다.
Copyright @2009 용인신문사 Corp.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