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용인시 새마을금고 협의회는 지난 10일 지역희망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용인시청을 방문. 독거노인에게 지원하는 소화기 100대를 기증했다.
2. 용인소방서는 ‘대중교통 119 안전 돌보미’ 육성 계획에 따라 지난 17~18일 택시업체 기사 100명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했다.
3. 용인송담대학교는 반월염색사업조합과 지난 15일 회원사 재직 신입생에 대해 교육장, 장학금을 지원하는 컬러리스트 계약학과 개설 협약을 체결했다.
4. 용인시민장학회는 지난 16일 새마을회관에 쌀 20kg을 전달하고 그 쌀로 지은 밥으로 김기원 이사장과 직원이 함께 무료급식 배식봉사를 실시했다.
5. 심곡서원 내 교육관 신축과 용인광교산너울길 완공 기념으로 지난 13일 현판식, 꼬마선비체험, 명사 초청강연, 너울길 걷기 등 행사가 진행됐다.
6. 교육과학기술부지정 언어문화 개선 선도학교인 원삼중학교 전 교직원이 지난 12~13일 양구 광치자연휴양림에서 선도 교육관련 워크숍을 진행했다.
7. 이동면이 경로의 달을 맞아 경로효친·효행사상을 고취하고자 어르신을 위한 효 한마당 공연 행사를 지난 13일 송전초등학교 강당에서 개최했다.
8. 지난 19일 용인시장애인종합복지관 앞마당에서는 물품, 먹거리 등 장애인 이동편의 증진을 돕기 위한 ‘두리하나 나눔셋’ 바자회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