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가정식'의 진수. . . 입안의 호사
고급스런 인테리어에 놀라고
20여 다양한 메뉴에 놀라고
하나하나 맛과 향에 놀라고
첫 번째 소개할 맛 집은 몇 달 전 ‘생활의 달인’에 소개되었던 수지구 성복동에 위치한 자그마한 사가식탁! 이름부터 특이하지요? 메뉴들은 더 독특해요. 요포미엔, 즈마모구, 뉴로미엔 등등. 다 처음 들어 보는 이름의 중국가정식들이죠.
매장부터 살펴보면 오너 쉐프님이 인테리어쪽 사업하시다가 요리사가 되셔서 그런지 카페라고 해도 손색없을 만큼 구석구석 예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 여성분들이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식전 나오는 연잎차도 향긋하니 꼭 챙겨드세요. 메뉴는 총 20여 가지. 그중 가장 인기있는 메뉴 크림 맘대로 일단 3가지.
끓는 기름을 면 위에 부어먹는 서안지역 면요리 요포미엔. 부드러우면서 탄력있는 수제 비빔면에 먼저 반하고, 양념도 특이한 사가식탁에서 꼭 맛봐야하는 메뉴죠.
살짝 매콤한 부드러운 가지볶음 위샹치에즈. 따끈한 하얀 쌀밥과 함께 먹으면 완전 좋은 궁합. 거기에 사가식탁표 고추기름까지 넣어먹으면 금상첨화.
명태살을 파래옷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페이추이파이. 향긋한 파래옷을 입은 평범함을 거부한 생선까스로 사가식탁에서만 맛볼 수 있어요.
이외에도 탕수육과 비슷한 잉토우로우, 진한 고기 국물 타이완 대표 메뉴 우육면인 뉴로미엔, 중국 명절음식인 돼지고기 완자 튀김 로보쓰완즈도 매력적, 마파두부는 너무나 익숙해 다른 스탈의 두부요리인 쓰도푸도 반가웠고, 고기가 싫으시다면 해산물 주재료로 아주 시원한 하이신엔미엔까지, 이외에도 선주문해야 만 맛볼 수 있는 수제만두를 비롯해 새우요리, 생선요리,계란요리,두부요리,버섯요리,고기요리,맛탕인 빠스티과 까지 다채로운 메뉴구성으로 한층 더 좋은 곳이예요!!
9가지 메뉴 맛봤는데 20여 가지 모두 다 맛보고 싶은 사가식탁입니다. 주문과 동시에 요리하셔서 음식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긴 하지만 특별하고 맛있는 요리는 맛볼 수 있다면야 그 정도쯤은 참을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사가식탁
전화:031-266-3489/010-8490-3489
주소: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 76번길 26-3/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740-1
영업시간 월~토 11:00~16:00/일요일 휴무/예약필수